10월 18일
소그룹 예배
방역 지침
정부 지침에 따라 소그룹 예배는 온라인으로만 진행해야 합니다. 실제로 만나서 진행하는 소그룹 예배는 금지됩니다. 단, 가족 구성원끼리만 함께 예배드리는 것은 가능합니다.
안내
함께 예배드릴 온라인 소그룹을 찾고 계신 성도님은 연락처를 남겨주시면 씨앗교회가 도와드립니다.
여는 기도
기도가 익숙한 분들은 기도문을 사용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사랑하는 주님, 오늘도 우리에게 하나님과, 또 사랑하는 사람들과 함께 할 수 있는 시간을 허락하심에 감사드립니다.

잠시 우리의 삶을 돌아봅니다.
우리가 주님이 원하시지 않는 삶을 선택했던 것들을 용서하여 주십시오. 혹 우리가 알지 못하는 것이 있다면 깨닫게 하여 주시고, 다시 한번 하나님을 향해 힘껏 달려갈 수 있는 힘과 능력을 허락하여 주십시오.

오늘날 우리를 부르신 이유를 깨닫게 하여 주시고, 우리가 성도로서, 또한 교회로서 어떻게 하나님의 인도하심을 따라가야 할지 알려주십시오. 부르신 그대로 우리가 따라가겠습니다.

이 시간 많이 지쳐있는 성도들을 위로하여 주시고, 연약함과 아픔을 겪는 자들을 치유하여 주십시오.
그리고 우리가 서로의 연약함과 아픔을 사랑으로 먼저 다가가 섬기게 하여주시고, 우리를 통해 그리스도 예수가 나타나는 우리 삶이 되게 하여 주십시오.

우리의 매일이 예수님을 기억하며 따르는 삶 되게 하여주시고, 끝까지 주 예수님만을 따르는 우리되게 하여 주십시오.

감사드리며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드렸습니다. 아멘.
찬양
설교
설교 영상을 함께 보거나 말씀을 두세 번 읽고 3분 정도 이 말씀에 대해 생각해봅니다. 그리고 하나님께서 주신 마음에 관해 서로 7분 정도 나눕니다.
본문: 요한계시록 14장 1~5절

1절
또 내가 보니 보라 어린 양이 시온 산에 섰고 그와 함께 십사만 사천이 서 있는데 그들의 이마에는 어린 양의 이름과 그 아버지의 이름을 쓴 것이 있더라

2절
내가 하늘에서 나는 소리를 들으니 많은 물 소리와도 같고 큰 우렛소리와도 같은데 내가 들은 소리는 거문고 타는 자들이 그 거문고를 타는 것 같더라

3절
그들이 보좌 앞과 네 생물과 장로들 앞에서 새 노래를 부르니 땅에서 속량함을 받은 십사만 사천 밖에는 능히 이 노래를 배울 자가 없더라

4절
이 사람들은 여자와 더불어 더럽히지 아니하고 순결한 자라 어린 양이 어디로 인도하든지 따라가는 자며 사람 가운데에서 속량함을 받아 처음 익은 열매로 하나님과 어린 양에게 속한 자들이니

5절
그 입에 거짓말이 없고 흠이 없는 자들이더라
용서
일주일 동안 용서를 구할 일이 없는지 돌아보고 서로 용서를 구하는 시간을 갖습니다.
서로를 위한 기도
기도 제목을 나누고 서로를 위해 3분 정도 기도합니다. 아래 공동기도문도 함께 읽고 기도합시다.
1. 주님 이 코로나 지역감염 사태가 더 확산되지 않도록 지켜주십시오.

2. 정책을 결정하는 나라의 지도자들에게 지혜와 사랑을 허락하여 주십시오.

3. 특별히 이런 상황 가운데 교회가 어떻게 하여야 하는지 하나님의 말씀과, 마음을 우리에게 허락하여 주십시오.
주기도문
주기도문으로 예배를 마칩니다.

하늘에 계신 우리 아버지여

이름이 거룩히 여김을 받으시오며
나라이 임하옵시며
뜻이 하늘에서 이룬 것 같이 땅에서도 이루어지이다.

오늘날 우리에게 일용할 양식을 주옵시고
우리가 우리에게 죄 지은 자를 사하여 준 것 같이 우리 죄를 사하여 주옵시고
우리를 시험에 들게 하지 마옵시고
다만 악에서 구하옵소서.

대개 나라와 권세와 영광이 아버지께 영원히 있사옵나이다.

아멘.
헌금
헌금을 원하시는 성도님은 토스 또는 계좌이체를 이용해주세요.
광고
씨앗교회 찬양팀 SEEAT Worship의 첫번째 앨범 Glorious Exchange가 발매되었습니다. 국내 음원 사이트들과 애플뮤직에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씨앗교회 주보